조용한? 일상2009. 9. 18. 13:11
인식불능이 되어버린 백업 하드 때문에 며칠 동안 삽질하다가 결국 품질보증 딱지에 적힌 A/S센터로 전화.

-네, ○○○○ 고객센터입니다.

-쓰고 있던 하드가 갑자기 먹통이 돼서요. 수리 가능한가요?

-수리는 안 되고, A/S센터로 가져오시면 바로 교환해 드립니다. 가지고 계신 하드 종류가?

-시게이트 바라쿠다 500GB입니다.

-500GB짜리는 지금 재고가 떨어졌네요... 다음주에 오시면 교환 가능할 겁니다.

-구형 IDE 하드인데 교환 가능한가요?

-...IDE 방식은 단종입니다. 가져오시면 SATA 하드로 드릴게요.

-외장 케이스가 IDE인데... -_-;;

-SATA 케이스로 새로 구입하셔야 되겠네요... -ㅅ-;;

뭐, 1:1로 그냥 교환해 주는 건 고맙긴 하다만...
외장 케이스 사느라 또 돈 날아가게 생겼구나. -┏

연초에는 본체가 사망하더니만 이젠 백업용 하드까지... 거기 있는 자료가 어떻게 해서 모은 건데. orz
그냥 마음을 비우자.

-_-)ず~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☆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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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osted by CARPEDIE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