출처 : 일본 모 게시판

아는 만큼 웃으시오. -_-


.swf - 절 잊지 마세요….

.flv - 미안~ 지금은 내 시대거든.

.mp4 - 은근슬쩍 현역. 그치만 셋째가 너무 유명해서리….

flv를 '후르바'라고 읽는 녀석들은 꺼져.

.7z - '누구?'냐는 말은 하지 말아주세요….

.svq - 나 불렀어?

.zip - 너희들 나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야?

.gif - 몸집이 가벼워 살아남은 나는 승리자!

.png - 펭귄이 아니랍니다.

.exe - 겁내지 않아도 돼. ᄏᄏᅠᆧ

.rar - 나도 소중하다고.

.cur - 내가 없으면 큰일나지.

.bmp - 무거워서 죄송합니다….

확장자 - 우선 표시부터 되게 해 주세요. 제발!

.dll - 문제만 생기면 전부 내 탓이래….

.ppt - 꼬맹이들한텐 볼일 없어!

.iso - 게임 좀 사서 해라.

.dat - 날 좀 더 평가해 줘야 해.

.txt - 이러쿵저러쿵해도 태초에 내가 있었다고.

.pdf - 누르자마자 잽싸게 X버튼?!

.torrent - 난 야겜을 위해 태어난 게 아냐.

.html - 내 덕분에 지금 인터넷이 있는 거라고.

.kar - 좀 무겁지….

.gca - …….

.wma - 그래, 어차피 난 어정쩡한 놈이다.

.htaccess - 난 확장자 아녀!

.mp3 - 내가 당연 톱 아니겠어?
[re].ape - 음질은 내가 좋은데. ᄏᄏᅠᆧ

.jpg - 모두 나를 경배하라.

.wmv - 너네들 왜 내 앞에서 팬티 내리는 거야!

.rar - 야겜은 적당히 하시지.

.tif - 나는 대체……. ;_;

.gif - 움직일 땐 움직인다고.

.mid - 내가 활약하던 시절은 어찌된 거냐.
[re].mmf - 세상이 뭐 그런 거지….

.jpg - DDR 따위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아….

.jpg - 최근에는 내가 움직이는 걸 봤다는 소리가….

.lzh - 다운 사이트는 내가 꽉 잡고 있다고.

.ini - 지우지 마셔.

.bat - 무심코 찍었다간 큰일날지도 몰라. 우히힛~

.aac - ('_' )( '_')

.doc & .xls - 어린 녀석들… 자신의 용도를 생각해 봐라.

.wav - 나보고 '피자'라든가 그딴 소리 마.

.avi - 아아, 주인님… 팬티를 입어 주세요….

.txt - 평범하지만 꽤 활약중인데… 너무 평범해서 눈에 안 띄어. orz

.iso - 또 데몬이냐!

.cab - WM 말고는 누가 쓴 적이 없군.

.msi - .exe보단 내가 안전할 텐데. 아마도.

.cue - 문자가 깨져서 꽝~

.dll - 너무 많이 공유해서 죄송합니다아.

.rar - 언제까지 체험판만 쓸 거냐 XX!

.lnk - 나는 당신을 인도하기 위해 이 세상에 태어난 존재.

.ogg - .mp3보다 내가 멋지지 않아?
[re].flac - 비가역변환인 주제에 무슨 소릴.

.iso - 또 야겜 다운받았지!

.manifest - 길어서 놀랐나?

.zip - 확장자를 변경하시겠습니까?

.txt - 멋대로 게시판에 망상소설 끄적이지 마!

.dat - 우하하~ 재미있는 게시판이군.

.tmp - 언젠가는 사라질 운명….

.gba - 또 다운받았구나!

.sav - 여기서 세이브? 이런 치터같으니. ᄏᄏᅠᆧ

.cso - 왜 메모리스틱에 날 넣어놓고 UMD는 안 넣어?

.wsz - 스킨 좋아하시는군요!

.avi - 왜 날 이런 밑바닥에 처박아 두는 거야? 좀 눈에 띄는 곳으로 옮겨 줘.

.psd - 또 허접한 그림을 저장하나요?

.mht - 남자라면 닥치고 완전보존.

.rar - 어차피 목적은 내가 아니라… 내 안의 iso겠지요?

.7z - 휴대폰으로 포케몬이냐? 이런 범죄자!

.wmv - 샘플동영상만 잔뜩이잖아. ᄏᄏᅠᆧ

.swf - '스왑'이라고 읽지 마세요….

.mkv - 요즘에 난 뭐 하고 있지?
[re].ape - 다운 전용이지 뭐.

.moe - 저어… '모에'가 뭔가요?

.tta & .cue - 날 편집할 줄도 모르면서 다운족이라고 뻐기지 마라.
엇차차, 이녀석, 날 데몬에 물리려고 해도 소용없다고.

.flv → .wmv - 야동 정리하기에는 .wmv가 나아. 에러가 나서 변환은 안 되지만.

.scr - 낚였다. ᄏᄏᄏᄏᅠᆧ

.7z - MUGEN 할 때 신세지고 있슴다.

.bak - 백업해 놓고 쓰지도 않는다네.

.trf - boy meets girl♪

.html - 내가 없었으면 너희들 밤에 잠자는 거 말고 할일 있어?

.chm - 누구냐고 묻지 마세요… 자주 쓰인답니다.

.mag & .mki & .ish - 다들 기억하나요?

.sdb & .inf - 편리하니까 더 많이 사용해 주세요.

.sud - 내가 누군지 알까…?

.cgi - 나한테 좀 더 감사해도 괜찮아.

.old - 난 대체 왜 있는 거야… 나이도 안 먹었는데 old라니 너무하지 않아?

.iso - 내가 없으면 일부 계층이 곤란해진다.
.cue - 으음, 그렇군.
.iso - 너도 포함해서.

.sit - 사실은 mac 세계에서도 존재감이 없었어….

.mag - 가끔은 나도 기억해 줘.
.mki - 애시당초 아는 사람이….

.ai - 난 mac 아닌데 괜찮을까?

.scr - 눈에 안 띄는 게 내 특기인데 어째서 악역 취급을!

.exp - 잊혀진 실행파일인데, 문제 있어?

.eps - 모양새가 안 좋다고? 그래, 나 더미다!

.jbw - 여기는 내가!
.jtd - 아니, 내가!
.jsw - 그러면 내가!
.jbw & .jtd - 아, 그래.

.xcf - 이래봬도 꽤 유명하다고.

.x - …….

.ogm - 나는….

.doc - 학교 밖이라고 무시하는 거냐!

jp2 - 형님인 jpg보다 훨씬 우수한데… 시대를 잘못 만났어….

.midi - 날 버리지 마아…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Commented by 양군 at 2007/10/07 17:20
몇개 보고 뒤집어졌습니다;ㅁ;

Commented by 틸더마크 at 2007/10/10 14:07
멋지군요. 크허허허허. -_-;;;;
.7Z는 왠지 쓰는 사람은 적지만 압축효율이 사람살려 수준이라서(압축시간도 사람살려라는게 안습이긴 하지만...-_-). 일전에 7Z로 압축된 에뮬레이터 롬 뭉탱이를 풀었다가 깜짝놀란 적이 있지요. 엄청나게 불어나더군요. ;

Commented by CARPEDIEM at 2007/10/11 01:36
신경쓰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많이 돌리는 게 압축 프로그램이지요.
dos 시절엔 arj가 대세였고, 윈도우로 넘어와서는 winzip과 winrar 사이에서 방황하다가 결국 알집으로 낙찰.
데모판을 쓰다 보면 시도때도 없이 튀어나오는 '정식판 사라'는 메시지가 짜증나더군요.

Commented by 양군 at 2007/10/16 15:35
그래서 전 빵집을 이용하고 있습니다-_-)a;;

'예전 글(~2008.11.) > 묵은 일기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지구와 닮은 행성?  (0) 2007.10.10
오늘은 한글날  (0) 2007.10.09
1인 7역!  (0) 2007.10.07
서대문경찰서입니다  (0) 2007.09.29
I'm back  (0) 2007.09.20
Posted by CARPEDIEM